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:: 필링스파 솔직후기


다낭 마사지와 스파는 한국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만족도 높은 힐링을 제공하므로, 다낭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. 혜택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(goong spa)에서의 최고의 장점 중 하나는 현금 부족 시에도 마사지 결제하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. 나트랑 여행 중 베트남 현금이 부족해진 경우, 한국인사장님께서 한국에 있는 은행계좌로 한국돈을 계좌 이체로 받아주셔서 매우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.


전자 심장 보조장치나 각종 전자 신체 보조기구의 사용 시 사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 유아나 애완동물 등이 의자 밑이나 의자의 후면부, 다리 조정부 등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무엇보다 마사지사 스킬이 중요한데 잘 훈련된 마사지사였고 압도 적절해서 피로가 많이 풀렸다.


마사지를 받기 전, 발을 씻겨주는데 이때부터 이미 대접받는 느낌을 한껏 받을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좋아하는 아로마 향을 고르게 되는데, 오일 샘플도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고급진 느낌입니다. 메인 코스인 마사지도 아늑한 분위기의 개인실에서 아로마 오일의 기분 좋은 향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, 끝난 뒤에는 개인실 안에서 바로 샤워도 가능했습니다. 태국 방콕 만자이 스파 (Manjai Spa)에서 받은 전신마사지는 저에게 큰 만족감을 선물해주었습니다.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하는 만자이 스파 (Manjai Spa)는 독특함과 편안함으로 가득 찬 곳입니다.


편안한 마사지를 위해 목걸이나 팔찌 등 장신구는 모두 벗어야 한다. Station 2에 위치한 어퍼하우스 스파는 보라카이 여행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쇼핑몰인 디몰과 3분 거리다. 저녁 식사와 쇼핑을 즐긴 뒤 방문하기 최적인 위치다. 문 바로 앞에 의자는 발마사지 중에서도 앉아서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한 자리. 티라 마사지는 발마사지만 받아도 침대에 누워서 받는 형식이라 굳이 요청하지 않으면 다 눕는 좌석으로 안내해주신다.


이외에 네일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며,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에는 한국식 사우나 서비스가 무료로 포함됩니다. 인피니티 스파는 제가 방콕에서 가장 사랑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! 실롬 지역과 스쿰빗 지역 두 곳에 지점이 있고, 두 지점 모두 아무 만족스러워서 자신 있게 추천해드리는 스파예요. (주)커넥트웨이브는 가격비교 정보 중개자로서 상품 판매와는 직접 관련이 없습니다.


들어가자마자 한국어가 들려서 달랏 내에서 이 마사지 샵이 한국인들에게 꽤 유명한 곳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. 르언 누앗 마사지 스튜디오는 인파가 북적이는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늑한 샵이다. 숙련된 마사지사가 정통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, 허브 트리트먼트까지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고품격 경험을 할 수 있다.


다만 워낙 유명하게 입소문이 나 있는 곳 중 한 곳이기 때문에 너무 기대를 한다면 약간 실망할 수 도 있습니다. 가격대비 좋은 수준의 서비스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.


보라카이 마사지를 럭셔리부터 가성비까지 모두 다녀와 본 후 추천해주도록 할테니 리스트업해서 알차게 다녀오자구. 보통은 4박5일 일정으로들 많이 오는 곳이라 하루 한번씩은 꼭 마사지를 받고 가는 걸 계획하고 오는것 같아. 럭셔리 스파부터 현지 업체까지 두루 다녀보고 비교한 후 알려주는 보라카이 가성비 마사지니까 딱 살펴보자구. 모든 마사지샵이나 스파는 예약 필수가 아니지만, 여행객이 몰리는 시즌에는 예약하길 권장한다. 그리고 어디서 봤는데, 저녁 또는 밤시간 마사지보다는 낮시간대에 받는 것이 마사지에 퀄리티가 더 높을 수 있다고 하던데... 위의 가격은 참고용이며, 실제 방문할 때에는 가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저는 수영장에서 심하게 타서 썬번이 있었는데도 아로마는 익숙지 않아서 건식을 받았거든요. 그래서 썬번 있는 곳을 마사지할 때 조금 따끔했어요. 저희는 로컬 느낌이면서 가성비 좋은 곳으로 라라스파를 선택했어요. 우붓 트레디셔널 스파 또한 미리 여행 전 예약하려 했었던 곳인데 여행 일정 중에 시간이 안 맞아 방문하지 못했습니다. 우붓 시내에서 좀 떨어져 있지만 무료 픽업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해서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
코모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는 물론 좀처럼 풀리지 않던 근육 뭉침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이곳만의 대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. 이 스파의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는 1시간이 아닌 75분으로 가성비가 좋다. 또한 다양한 얼굴 마사지와 피부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.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탈의실에 있는 수압 욕조와 한증실을 다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.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.


저도 너무 좋다고 느낀 게 다른 마사지를 알아봤는데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서비스를 하는 곳이 없었습니다. 그래서 마지막날 또 한 번 찾아서 마사지를 받았을 정도로 가성비가 좋았던 다낭 마사지였습니다. 사장님께서 단체관광객으로 많은 인원수가 오시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.

오피쓰 접속 오피쓰 주소 오피쓰 오피쓰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